티스토리 뷰

이지훈이 가수에서 연기자로 깜짝 변신을 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동안 뮤지컬 쪽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었네요. 어쩐지 오마이금비에서 눈빛이나 연기가 어색하지 않고 잘해낸다 생각했는데 내공이 있었네요.

 

-

-

 

얼마전 집사가 되었다고 하는데 미혼인 남자가 집사가 되는 경우가 드문데, 친형도 그렇고 매형도 미혼으로 집사가 되었다가 결혼을 한 케이스라서 자신도 그런 길을 걸을 것 같이 말하더니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네요.

 

여자친구 있냐는 질문에 망설이다가...

 

 

 

 

 

네 있습니다라고 시원하게 말하는 이지훈~

 

 

 

 

 

 

주위 친구들(강타)도 다 안다고

 

 

 

 

 

 

 

신앙생활 이후로 진실만 말하는 거 같다고 ㅋㅋㅋ

 

 

 

 

 

 

슬슬 내부 고발이 나오기 시작~

이지훈이 술먹다가 사라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면 여자친구랑 전화 통화해야해서 먼저 들어가 보겠습니다라고 한다고

이지훈도 사랑꾼이네요 ㅋㅋㅋ

 

 

 

 

 

 

 

한참 만날 시기라서 두세 시간 통화는 기본이라고...

알콩달콩 달달하네요

 

 

 

 

 

 

 

 

여자친구가 다변이에요? ㅋㅋㅋ 이게 뭔말이야

말이 많은게 아니라 이지훈의 여자친구가 미국계 한국인이라서

이해할때까지 설명하다 보면 통화가 길어진다고

 

 

 

 

 

 

 

 

여자친구와 만난지는 1년정도 되었다고합니다.

 

 

 

 

 

 

 

주위에서도 결혼할거같다고 그러고

이지훈도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합니다.

 

 

 

 

 

 

 

여자친구가 지훈과 완전 상극이라서 더 끌렸다고 하네요.

 

 

 

 

 

 

 

이지훈은 무덤덤 무심한 스타일인데 여자친구는 섬세하고 자상한 성격이라고합니다.

 

 

 

 

 

 

 

여자친구가 불교에요?

안재욱 훅 들어와서 뜬금포로 빵 터트림ㅋㅋㅋㅋ

 

 

 

 

 

 

안재욱 덕분에 유쾌하게 마무리~

이지훈도 곧 결혼 할 것 같네요~

 

<사진 = 라디오스타>

 

관련글

2016/12/29 - [TV] - 라디오스타 승리 솔지와 열애설 난 이유

2016/12/01 - [TV] - 라디오스타 이재진 신박한 대인기피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