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와 강호동은 비가 신인시절부터 인연이 있었는데, 비가 막 데뷔를하고 예능에서 인지도를 크게 쌓으며 가수로서도 바로 성공할 수 있었는데 비가 성장하면서 강호동도 유재석 급으로 급부상하게 되었었죠.

 

-

-

 

당시에 비가 신인이라 할 수 없었던 말을 이제는 그냥 예능인이이된 강호동에게 당시의 기억과 함께 자신이 가진 트라우마를 예능으로 승화시켰습니다. 농담 속에 진심이 숨어있다고 하는데... 주위 반응도 다들 강호동에게 팩트 폭격을 날리네요 ㅋㅋ

 

강호동 트라우마가 있다는 비

 

 

 

 

 

진짜로 적음 ㅋㅋㅋ 비희망 짝꿍 강호동 ㅋㅋㅋㅋ

 

 

 

 

 

 

강호동은 발끈 그렇게 애정해줬건만...

하지만 지금 강호동의 눈빛이 트라우마였던 비

 

 

 

 

 

 

 

이수근 격하게 공감 중

 

 

 

 

 

 

 

예능에서 다짜고짜 시키고 못하면 째려봄

 

 

 

 

 

 

 

사실인듯....

 

 

 

 

 

 

 

김영철도 겪어본듯

무서워함 ㅋㅋㅋㅋ

 

 

 

 

 

 

 

 

 

강호동 겪하게 발뺌하지만

 

 

 

 

 

 

 

돌아오는 건 헛 웃음 뿐 ㅋㅋㅋㅋ

 

 

 

 

 

 

 

 

 

때린 사람은 몰라도 맞은 사람은 안다~!

 

 

 

 

 

 

 

 

강호동의 진심은

극한 상황에 몰아 넣어서 더 강해져라인듯....

역시 상대를 뽑아먹는 스타일이라는 평이 맞네요.

유재석은 상대의 손을 잡아 재능을 끌어내는데...

극과극 스타일

 

 

 

 

 

 

 

 

김희철 팩트 폭격~

 

 

 

 

 

 

 

 

 

 

 

민경훈 등판~ 강호동과의 일화 폭로

프로그램 하차 하겠다고 하자 따로 불러서

비로 만들어주겠다는 강호동 ㅋㅋㅋㅋㅋ

 

 

 

 

 

 

 

발라드 가수라 민경훈은 그냥 그만둠 ㅋㅋㅋ

 

 

 

 

 

 

 

 

 

 

또 발뺌 중인 강호동 ㅋㅋㅋㅋ

 

 

 

 

 

 

 

아무도 안도와줌...

 

 

 

 

 

 

 

 

결국 비가 지금의 톱스타가 되는데 강호동의 힘이 없다고 할 수 없지만

좋은 기억으로 남지는 않고 트라우마로... 방송 장면은 재미있었는데 뭔가 씁쓸한 이야기입니다.

 

<사진 = 아는 형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