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3에 살아있는 신화 완전체가 나와서 너무 반갑게 시청했네요. 신화의 매력은 무엇보다 멤버들끼리 친한 모습과 서로 놀려먹는 재미와 챙겨주는 훈훈함이죠.

 

-

-

 

신혜성의 원래 이름이 스티브였다는게 새롭게 밝혀졌고, 예능에 나오며 전진 옆자리에서 전진을 조종하는게 신혜성이었다는것도 새롭게 밝혀졌던 해피투게더였습니다. 그리고 예능 울렁증이 있었다니... 그걸 또 챙겨준게 유느님이었다고 역시 유재석~

 

 

예능에서는 전진 옆에 있어야 마음이 편한 신혜성... 이것도 예능 울렁증 때문이 아닐까?

 

 

 

 

 

 

신혜성이 전진에게 이 타이밍에 이런 개인기가 좋겠다고 전진에게 시킨다고 ㅋㅋ

 

 

 

 

 

 

 

본인이 하면 항상 망하는데 전진이 하면 열에 아홉은 잘 사린다고~

 

 

 

 

 

 

그래서 전진의 비선실세 신혜성

 

 

 

 

 

 

 

전진 옆에 앉으려고?

 

 

 

 

 

 

 

ㅋㅋㅋ 신혜성의 원래 이름은 스티브 였다고

 

 

 

 

 

 

 

팀에 영어 이름이 많아서 예정을 본인이 직접 직었다고 신혜성으로

 

 

 

 

 

 

 

정필교 -> 스티브정 -> 신혜성

그래도 신혜성이 제일 잘 어울리는듯~

 

<사진 = 해피투게더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