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음악예능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네요. 채널A에서 하는 싱데렐라가 그 주인공입니다. 마법 같은 선곡쇼라고하는데, 새로운 형태의 음악 토크쇼라고 합니다.

 

-

-

 

싱데렐라 MC

TV 덕후 김희철이 MC네요 ㅋㅋ

 

 

 

 

 

보보 강성연도 등장하시고~~

 

 

 

 

 

최성국 시트콤에서 노래하는거 진짜 웃겼는데

 

 

 

 

 

요즘 김희철과 케미돋는 아는형님의 이수근까지

 

 

 

 

 

 

가수가 빠질 수 없죠 김태우

 

 

 

 

 

문희준도 나오네요 살 좀 더 빼서 HOT로 돌아오라능~

 

 

 

 

 

ㅋㅋㅋ 은근 예능감 좋은 한석준

 

 

 

 

 

 

출연진이 굉장히 많네요~ 고객 맞춤 노래 선곡쇼~~ 첫 방 기대해봅니다.

 

 

 

싱데렐라는 노래방?

세트 자체가 노래방 컨셉으로 꾸며져있고 출연진들이 백댄서를 자처하며 노래방에 온 것처럼 진짜 신나게 노는 방송이라고... 음악이 끊겨도 무반주에 떼창을 부를 정도로 흥이 넘치는 출연자들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싱데렐라는 상황에 맞는 음악을 선곡해 시청자의 사연을 위로하고 해결하는 맞춤 선곡쇼라고 하는데 신청자들의 사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합니다. 같은 노래지만 당시의 상황에 따라 다른 추억들도 있을 것이고 비슷한 기억에 공감도 느껴질 것 같기도합니다.

 

 

 

 

 

 

슈가맨 스러운 느낌도 나는거 같은데 추억에만 한정되어있지 않은게 싱데렐라의 새로운 점 같기도합니다. 출연자들도 녹화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다고하는데 한번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싱데렐라의 첫 초대 손님은 배우 선우선과 가수 채연이라고합니다. 시청자의 고민 사연은 오랫동안 썸만 타는 답답한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고 싶다는 사연인데 어떠한 선곡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사진 = 싱데렐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