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술집에 오지호와 윤진서가 게스트로 나왔는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커피메이트 때문이긴하지만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는 모습은 보기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윤진서 씨가 그렇게 서핑에 빠져 사는 줄은 몰랐네요.

 

-

-

 

오지호를 검색하면 나오는 연관검색어가 오지오 이영자 레전드 영상이라는게 있는데, 그것에 대해서 인생술집에서 해명을 했습니다. 동엽신이 이영자 이야기를 꺼내는 방법이 아주 자연스럽고 능수능란했는데, 역시 오래살아남는 MC답네요.

 

오지호가 자꾸 술을 남기자 영자 누나 부른다고 동엽신이 협박을 합니다.

 

 

 

 

 

하지만 이 자리에는 그 레전드 영상을 모르는 사람이 두명이 있어서

현장에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지는데... ㅋㅋㅋㅋ

 

 

 

 

 

오지호의 매너손이 이영자의...

지금봐도 레전드 ㅋㅋㅋ

이런봐 오지호 이영자 사태

이 이후 여자를 않을때 손위치에 대한

고정관념이 바껴야하는 논란이...

 

 

 

 

 

 

오지호는 오늘도 궁지에 몰립니다.

 

 

 

 

 

당시 워낙에 묵직한게 달려오니까

안전하게 받긴받아야하는데

확실한 대책이 없는 상황에서 달려와서

당황한 나머지 손이 그만.... 그랬다고 합니다.

 

 

 

 

 

당시 이영자는 수치심을 많이 느꼈다고...

 

 

 

 

 

영화 커피메이트의 한장면을 이야기하면

감적을 레디하면서 꺼내기도 힘들지만 컷하면 끊기도 힘들다고.

 

 

 

 

 

 

동엽신이 정확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남자는 성적 흥분이 스위치 같지만

여자는 서서히 올랐다가 서서히 내려오는 것과 같은 이치

 

 

 

 

 

ㅋㅋㅋㅋ 초면에 잘하시죠는 좀 ㅋㅋㅋㅋ

 

 

 

 

 

역시 동엽신 아슬아슬 19금 토크의 1인자~~

 

<사진 = 인생술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