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정상회담의 이번주 한국 대표 긍정의 대명사 차홍 헤어디자이너네요. 마리텔에서 그 어떠한 악조건에서도 칭찬을 끌어내는 능력자... 너무 칭찬만해서 반어법이 아닌가 하는 아리송한 기분을 들게하는 분입니다.

 

-

-

유명한 헤어디자이너가 나온 만큼 각국의 정치인들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나눴는데 트럼프, 메르켈 총리, 고이즈미, 김정은까지 헤어스타일과 관련 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사진이 공개 되자마자 비정상회담 멤버 다들 빵터진 사진 ㅋㅋㅋ

 

 

 

 

트럼프 헤어 시리즈는 더 많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트럼프의 머리는 가족들이 손질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탈모 관리도 엄청한다고...

 

 

 

 

 

탈모과 진행된 부분을 덮어주다 보니 생긴 뚜껑머리

한국에는 김무스 머리라고 있는데...

 

 

 

 

 

ㅋㅋㅋㅋ 정치판 레이디 가가

 

 

 

 

 

메르켈 총리는 우울한 스타일에서 최근 스타일을 바꾸고 연예인 급으로 변신

 

 

 

 

 

 

긍정의 여황 차홍 사마께서는 기존 메르켈 총리 헤어스타일이

처피뱅이라고 굉장히 시크한 스타일이라고 칭찬 발사~

 

 

 

 

 

 

김정은 선배 패기머리에 대한 일화를 소개하는 알렉스~

 

 

 

 

 

미용실 할인 정보광고에 김정은 패기머리를 걸고

나쁜 예를 든적있다고

 

 

 

 

 

북한 대사관이 이 소식을 듣고 항의를 했다고

 

 

 

 

 

그 사연이 퍼지면서 미용실이 대박 남~

 

 

 

 

 

일본에는 고이즈미의 사자머리가 있다고

 

 

 

 

 

 

이 머리는 만드는 8만원이 든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리처드 기어를 닮았다고 유명했다고 하는데...

 

 

 

 

 

 

닮은건 머리 색깔 일뿐...

 

<사진 = 비정상회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