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영화 재심으로 돌아온 강하늘이 영화 홍보차 인생술집을 찾았습니다. 아니라고 해도 맞을 겁니다 ㅋㅋ 강하늘은 바른생활 청년으로 유명하죠. 정말 인상좋고 노력하는 이미지가 참 호감인 배우라는 생각이듭니다.

 

-

-

강하늘이 즐기는 술은 사케인데 이리온나 사케라고 부르네요. 그리고 그가 가지고온 안주는 김준현을 비롯해서 신동엽, 탁재훈까지 분노하게 만들었는데 맛소금과 참치캔이 다였습니다. 보는 사람도 화가 나네요 쯧쯧

 

강하늘이 가져온 오늘의 술은 이리온나사케

 

 

 

 

 

평소에도 즐기는 술로 집에 여러병 모아놓고 있을 정도

 

 

 

 

 

이 술에 대한 이야기를 해줬는데

여인의 눈물로 만들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이 술이 너무 맛있어서 남자가 술만 마시게 되어서

여인이 눈물을 흘린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듣고 보니 색달라보이는 술이네요

 

 

 

 

사케는 일본식 청주로 쌀로 만든다고 합니다.

 

 

 

 

 

 

그런에 오늘의 안주는... 흰 점이...

 

 

 

 

 

 

참치하고 소금...

 

 

 

 

 

 

강하늘이 적극 추천하는 안주라고

 

 

 

 

 

강하늘 사케 세트~!

 

 

 

 

 

 

하지만 사방에서 날아오는 불만들

 

 

 

 

 

집에서 술을 자주먹는게 아닌데

아무 생각없이 맛소금이나 참치캔 해서 먹어요 했는데

그걸 그대로 준비해줄지는 본인도 몰랐다고

 

 

 

 

 

 

사실 조끔식 자주 먹긴했다고

 

 

 

 

 

 

영화에서 주인공이 양주에 얼음 넣어서 먹는게 멋있어서 그렇게 먹다가

친구한테 먹는 방법을 물어보니까 테킬라 즐기는 법을 알려줬다고

 

 

 

 

 

그때 부터 소금을 안주로 먹게 되었다고

캬 안주도 정말 소박하게 먹는듯 ㅋㅋㅋ

귀엽네요.

 

<사진 = 인생술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