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에 갓형욱 반려견 교육 전문가 강형욱이 나왔네요. 반려인들에게 원빈, 장동건과 동급인 분인데 말썽 피우는 반려견들이 강형욱의 손을 거치면 거짓말 처럼 나쁜 버릇을 고치는게 너무 신기하죠

 

-

-

강형욱이 85년생이었다니 ㅋㅋㅋ 최소한 40은 넘은거 같았는데 엄청 어리네요. 라디오스타에서는 아내 수잔과의 만남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했는데 믿기지 않은 스토리라... 결혼 7년차라고 하네요.

 

이상하게 반려견 훈련사 분들은 연륜이 있어보였는데 강형욱은 노안이라고

 

 

 

 

 

쇼리보다 동생 ㅋㅋㅋㅋ

신동이랑 동갑

쇼리가 너무 동안이긴 합니다.

 

 

 

 

 

15~16세 부터 반려견 교육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생을 많이 했다고 ㅋㅋㅋ

그래서 노안이라고 쉴드를 쳐보지만 그냥 원래 노안으로 결론

 

 

 

 

 

결혼 7년차 강형욱, 아내와는 강사와 수강생 사이로 만난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무료로 공원을 다니며 강의하던 시절

그냥 지나가던 애견인 중 한 명이었던 아내

 

 

 

 

 

혹시 마음에 들어서 버스킹을 한건 아닌지??

라고 묻자 자신은 쑥맥이라서 그런거 잘 못한다고

 

 

 

 

 

만나고 3일만에 사귀자고 하고 그날 수잔이 사는 원룸에 칫솔 사가지고

들어갔다고 ㅋㅋㅋㅋ 정말 대단

첫눈에 반하면 다 이런 건지... 그걸 받아준 아내도 첫 눈에 반한거 같네요

 

 

 

 

 

 

아내는 한국계 미국인 인데 장인 어른이 생각지도 못한 질문을 해서 당황했다고

 

 

 

 

 

 

장인어른은 키가 2m, 20대에 한국에 와서 한국어를 엄청 잘한다고 합니다.

 

 

 

 

 

 

강씨라며 어디 강씨냐고 물어서 당황했다고 ㅋㅋㅋ

 

 

 

 

 

 

뿌리를 중시하는 미국인 장인어른 ㅋㅋㅋㅋ

 

 

 

 

 

 

공파까지 물어보셨다고

 

 

 

 

 

 

장인어른은 번역일을 하는 통번역으로 국내에서 손꼽힌다고 하네요

그것보다 와이프와 한눈에 반해 3일 만에 동거를 하다니 대단~

 

<사진 = 라디오스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