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계 대표 덕후로 통하는 심형탁은 아주 유명한 도라에몽 덕후입니다. 어릴때 갖고 싶었지만 갖지 못했던 장난감을 지금은 경제적 여유가 생기게 되면서 입덕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도라에몽은 심형탁에게 아주 특별한 캐릭터입니다.

 

-

-

 

씬스틸러는 애드리브로 진행되는 예능인만큼 연기자의 마음을 흔드는 설정들이 중요한데 제작진들이 준비한 설정은 심형탁의 최애캐인 도라에몽을 질투하고 비난하는 설정을 준비했네요. 방송전부터 자본주의에 물든 연기자라며 짤들이 돌아다니던데 연기를 잘 할 자신이 없다며 도라에몽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더군요.

 

시작전부터 도라에몽을 싫어하는 연기 못 할 것 같다는 심형탁

 

 

 

 

 

세팅된 세트의 도라에몽 굿즈를 보면 다있다는 형탁

 

 

 

 

 

 

도라에몽 슬리퍼를 보더니 이거 사이즈가 260밖에 안나온다며

여자 스탭들 무서워 함 ㅋㅋㅋㅋ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이기 때문에 자신 없는 심형탁

 

 

 

 

 

 

일단 평범한 남편은 아님 ㅋㅋㅋㅋ

 

 

 

 

 

 

와이프인 예원이 도라에몽 덕후로 나오는 설정

 

 

 

 

 

ㅋㅋㅋ 연기 잘한다

자본주의 최고~!

 

 

 

 

 

 

ㅋㅋㅋ 도라에몽을 비난 하는 중

매우 잘함

 

 

 

 

 

집어던지려고 하지만 예원이 깨자 바로 도라에몽 끌어 않으면 진심을 드러냄

 

 

 

 

 

 

 

애정이 식었다며 우리 언제 처음 만났냐고 물어보는데 예원이 틀리자

100 비밀도구 전에서 만났다고....

 

 

 

 

 

 

100 비밀 도구전이란 실제 크기의 도라에몽 모형 100마리가 각각 다른 비밀 도구를 들고 있는 전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애드립으로 치면 어쩜

 

 

 

 

 

 

 

100 비밀도구전이 어디서 열렸냐고 다시 물어봄

좋아하면 알거 아니야!라며 압박

 

 

 

 

 

 

 

대답 못하자 용산이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

도라에몽 싫어하는 연기하라고 시켜놨더니 덕력을 자랑함

 

 

 

 

 

 

도라에몽이 현재 몇 기까지 했냐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

 

 

 

 

 

 

 

21기 하고 있다고 화냄 ㅋㅋㅋ

 

 

 

 

 

 

 

예원의 애드리브

오빠도 예몽이 좋아했어?

 

 

 

 

 

 

대답 바로 못함 ㅋㅋㅋㅋ

결국 아니라고...

 

 

 

 

 

 

하지만 안싫어, 너무 안 싫어라고 본심 드러냄

 

 

 

 

 

 

 

마지막 관문

속옷도 도라에몽이야?

그렇다고 하자 잘했다고 칭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잘했다는 거야 ㅋㅋㅋㅋ

 

<사진 = 씬스틸러 드라마 전쟁>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