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에 우주소녀가 우주고에서 왔는데, 약간만 므흣한 분위기만 나와도 여고생 특유의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무척이나 귀엽네요. 희철이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 나오는 아이돌마다 뭔가 썸을 만들거나 사적으로 친분이 있는거 같네요.

 

-

-

 

 

김희철의 여자들과 친하게 지내는 저 비법, 정말 전수받고 싶습니다. 여름과 민경훈도 뭔가 므흣한 분위기가 나올뻔했지만 지난 여자게스트들과 그런 것 때문에 달달한게 없어져서 정말 다행이네요 ㅋㅋㅋ

 

대기실에서 부터 우주소년 설아 귀엽다고 칭찬했엇다고

그나저나 오늘 김희철이 왜이렇게 이쁜거임 ㅋㅋㅋ 머리 진짜 이쁨

 

 

 

 

 

 

설아 엄청 좋아함 ㅋㅋㅋ

 

 

 

 

 

 

우주소녀 전부다 자기 일인냥 좋아함

 

 

 

 

 

 

 

설아가 적극적으로 희철에게 여자친구 있나고 물어봄

 

 

 

 

 

 

 

김희철 더 세게 나가는데

너 진짜 나 만나도 돼? ㅋㅋㅋ 박력 넘치네요

이래서 여자들과 친하게 지내는건가...

존경합니다

 

 

 

 

 

 

 

 

우주소녀 소리지르고 난리남 다들 엄청 좋아함

 

 

 

 

 

 

 

 

악수할 기회주니까 정작 눈도 못 마주치는 희철

 

 

 

 

 

 

둘이 은근 잘 어울림 ㅋㅋㅋ

 

 

 

 

 

 

 

수빈은 네이버 검색 1등하는거 해보고 싶다고

 

 

 

 

 

 

어떤 이유든 상관없이 1등하고 싶다고~

 

 

 

 

 

 

 

김영철과 결혼 발표하면 1등 할 수 있다고 해결책 제시~!

수빈이도 오케이 해버림 ㅋㅋㅋ

 

 

 

 

 

 

그런데 수빈이 아버지랑 3살 차이 난다고

 

 

 

 

 

 

 

 

 

여름이의 장래 희망은 음악방송 1위

 

 

 

 

 

 

 

그나저나 희철이는 민경훈과 여름이 엮기 시작

 

 

 

 

 

 

 

 

둘이 또 이럼

 

 

 

 

 

 

 

성소는 사장님이 되고 싶다고

소속사 사장님~

 

 

 

 

 

 

 

 

성소가 사장이 되면 더 큰 숙소로 이사가고 싶다고

 

 

 

 

 

 

쓸데 없이 거실만 크고 방은 너무 작다고

멤버들 생각하는 맘이 느껴지는 듯

역시 성소 착해~

 

<사진 = 아는 형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