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놀이패 이번주는 서장훈이 흙길 팀장이 되었는데, 놀랍게도 흙길 숙소로 자신의 집을 선택할 줄은 몰랐네요. 서장훈의 깔끔함은 허지웅, 노홍철, 서장훈 이렇게 3대 결벽증으로 통하는데, 자신을 집을 숙소로 내놓다니... 많은 변화가 있는 듯...

 

-

-

하지만 서장훈의 집에서 여러가지 제약도 있었고 화장실 바닥을 시트지로 발라놓는 모습에서 조세호, 강승윤, 유병재, 설현은 마음편히 쉬기는 힘들어보였습니다. 그래도 꽃놀이패를 위해 자신의 집을 희생하는 모습은 많이 발전 된 것 같았고 서장훈이 따라다니면서 잔소리하는 것도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서장훈 집에 트렁크는 못들어옴 ㅋㅋㅋㅋ

 

 

 

 

 

화장실 바닥은 이미 시트지 시공해놓음

 

 

 

 

 

제공되는 침구와 새 잠옷, 새 양말로 갈아 신어야함 ㅋㅋㅋㅋ

 

 

 

 

 

하지만 말도 없이 소파에 누워있으면 서장훈이 놀라니 주의해야함 ㅋㅋㅋㅋ

 

 

 

 

 

 

조세호가 꽃길에 있는 설현 소환...

다행히 설현 한테는 옷이랑 양말 갈아신으란 소리는 안함

소파도 허용해줌 ㅋㅋㅋㅋ

 

 

 

 

 

 

저녁 준비 ㅋㅋㅋㅋ

서장훈 청결 레이더 가동 중

 

 

 

 

 

세상에서 제일 불펴한 요리 시간 맞음

 

 

 

 

 

 

바닥에 떨어진 파랑 밥 때문에 성질 낼뻔

 

 

 

 

 

 

강승윤 서장훈 보고 저쪽 가서 쉬어달라고 ㅋㅋㅋ

 

 

 

 

 

 

단호하게 총감독해야하고 떨어진 식재료에 망연자실 ㅋㅋㅋㅋㅋ

 

 

 

 

 

 

즐겁게 밥을 먹는 와중에 서장훈만 꽃길로 소환됨 ㅋㅋㅋㅋ

객식구를 자기에 놔두고 혼자 가야 됨 ㅋㅋㅋㅋ

 

 

 

 

 

설현도 파자입고 등장

너무 귀엽~~

다들 너무 편하게 지냄

 

 

 

 

 

유병재도 끌려옴 ㅋㅋㅋ 오자마자 방역해야되냐고 ㅋㅋㅋ

역시난 파자마랑 새양말 신고

설현과 밤새 게임하고 놀생각에 들뜸~

 

 

 

 

 

 

그런데 서장훈 다시 흙길로 소환됨 ㅋㅋㅋㅋㅋ

와서 주방 치우고 있음

 

 

 

 

 

설현 깜놀 ㅋㅋㅋ

 

 

 

 

 

유병재는 아몰랑 그러면서 걍 자려고 함

 

 

 

 

 

 

흙길 멤버들 모아놓고 덕담을 가장한 폭풍 잔소리

 

 

 

 

 

 

 

격려만 해줬는데 조세호 비명 지름

 

 

 

 

 

 

저녁 먹고 나음 설거지 하면서

서장훈은 행복해 함 ㅋㅋㅋㅋ

 

<사진 = 꽃놀이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