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는 소주를 너무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지난번 소주를 몇 박스씩 구매해놓는 장면이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소주를 마시는 모습은 놀라웠습니다. 그정도로 소주를 좋아한다는 것인데 그러다 장가를 갈 수 있을지...

 

-

-

최적의 온도로 소주를 먹기위해서 술장고도 구매하더니 이번에는 소속사 사장과 함께 서울에서 부산까지 소주 여행을 떠났기까지 합니다. 전주의 소주를 먹어보고 품평회를 하며 자신이 소주를 좋아하는 이유를 말해주네요. 나름 철학적이고 그럴듯합니다.

 

전주에 도착한 김건모 소수의 침전도를 체크합니다 ㅋㅋㅋ

 

 

 

 

 

소속사 사장님은 이해되지 않는 김건모의 소주 애착~

 

 

 

 

 

 

그래 눈 같네 ㅋㅋㅋ 영혼 없음~

 

 

 

 

 

 

 

전의 첫 번째 소주 평가

전주에 유명한 소주가 뭐가 있죠?

 

 

 

 

 

 

 

전주 소주의 맛은 목젖을 잡는 맛이라고 ㅋㅋㅋㅋㅋ

 

 

 

 

 

 

 

 

김건모 : 소주가 왜 좋은지 알아?

 

 

 

 

 

 

 

김건모:사람들은 소주로 처음 술을 배운다

 

 

 

 

 

 

 

 

김건모 : 그러다 성공하면 소주보다 양주를 찾게 된다

 

 

 

 

 

 

 

 

김건모 : 그러다 다시 실패를 하게 되면 다시 소주를 먹게 된다.

 

 

 

 

 

 

 

 

 

김건모 : 술 때문에 두 번 비참해지는 일이 벌어진다.

 

 

 

 

 

 

김건모 : 그래서 성공과 실패에 상관없이 소주로 계속 가면...

 

 

 

 

 

 

 

술 때문에 한번 더 비참해질 일은 없어진다

 

 

 

 

 

 

그래서 소주를 예찬한다고 ㅋㅋㅋ

 

 

 

 

 

 

 

 

그럴듯하고 현혹될거 같네요.

사람이 돈을 벌었다고 성공했다고 변하지 않는걸 말하는 것 같습니다.

김건모의 소주 사랑 인정~!

 

<사진 = 미운우리새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