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SNL 8 인피니트 출연, 기대된다

럭키 2016. 10. 19. 08:41

 

인피니트가 SNL코리아 시즌 8의 호스트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아는 형님에서 예능 포텐을 터트렸는데 SNL에서도 연타석 홈런을 치면 한동안 큰 이슈가 되겠네요

-

-

아는 형님에서 몸개그에 흑역사를 공개하면 거침없는 예능감을 보였는데 역대 출연한 아이돌 대비 좋은시청률을 기록했고 화제성도 좋고 오랫동안 이슈가 되기도했었죠.

 

 

 

 

 

 

 

SNL코리아 제작진과 사전 미팅에서 먼저 19금이 없냐고 이야기를 꺼내는 열의 보이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에 제작진이 당황할 정도라고 소문이 나있는데, 어느 정도 수위일지 궁금하네요.

 

 

 

 

 

 

 

 

예전에 신화가 나왔을때도 아슬아슬한 수위로 매력이 철철 넘쳤는데, 신화만큼을 기대해도 될 거같네요. 내부고발자 성규, 퀵마우스 동우, 팩트폭력배 우현, 춤신춤왕 호야, 섹드리퍼 성연, 연기 꿈나무 성종, 얼굴이 열일 엘이라고 영상이 소개 되었는데 기대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