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덧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3주년이나되었네요. 3주년을 맞아 가을 운동회를 열게 되었는데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초반을 하드캐리하고 지금의 위치에 오르게했던 일등공신인 추사랑이 잠까 등장을 한다고합니다. 8개월 전에 하차를 했는데, 아이들의 성장속도는 정말 놀라운걸 증명하듯 추사랑은 폭풍성장해서 나타났네요.

 

-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이 추사랑에게 한국말을 가르치려고 많이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당시에도 한국말을 잘하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그냥 토종 한국 사람 수준으로 한국말 실력이 늘었네요.

 

캬 이제는 정말 소녀가 되었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쳐 영상인데 턱선과 목선이 남다릅니다.

 

 

 

 

 

 

어릴때는 이쁘다기 보다는 귀여움이 철철넘쳤었는데...

 

 

 

 

 

그래도 가끔은 이쁨이 보이기도 했었네요.

 

 

 

 

 

 

 

야노시호의 어릴때 모습인 추사랑과 판박이네요

 

 

 

 

 

 

엄마의 유전자가 포텐을 터트려주네요.

 

 

 

 

 

 

 

추블리라 불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추사랑 정말 폭풍성장했고, 이쁘게 잘 크고있네요, 추성훈 더 딸 바보 되겠네요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