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멤버로 권민중이 합류를 했네요 ㄷㄷㄷ 누가 들으면 아재라고 하겠지만 권민중은 영화 투캅스로 당시 말로는 혜성처럼 등장했던 배우였는데 ㄷㄷㄷ

-

-

그동안 뭘하고 지냈는지 궁금했는데 불타는 청춘에 등장해주시네요. 근데 미모는 그때 당시와 거의 똑같은것 같습니다. 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답게 늘씬하고 이쁘네요... 왜 안 늙죠? 신기하네...

 

캬 여전히 존예 권민중... 나이를 가늠할 수 없네요

 

 

 

 

 

43세라니 믿기지가 않는 미모

 

 

 

 

 

 

미스코리아로 등장하셨고

 

 

 

 

 

 

투캅스에서 여형사라 이름을 알림

연기도 어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네요

 

 

 

 

 

가수를 했던 건 몰랐네요 ㅋㅋㅋ 다재 다능

 

 

 

 

 

 

불타는 청춘에서 최연소 막내로 자리 잡는 권민중~!

 

 

 

 

 

 

 

 

기다리면서 막간 인터뷰

아직은 실감이 안난다고...

 

 

 

 

 

 

같이 여행가고 싶은 사람은 구본승 오빠라고~

이럴줄 알고~ 제작진이 구본승과 시간을 만든듯~

 

 

 

 

 

 

당시에는 멋있는 척하는 남자가 주를 이뤘는데 구본승은 풋풋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유니크 했죠.

 

 

 

 

 

 

구본승이 그토록 여자 동생 게다가 이뻐

그래서 그런지 맘에 드는 여자애 고무줄 끊고 도망가듯이

장난을 치는 구본승 ㅋㅋㅋ 둘이 잘 어울림

 

 

 

 

 

 

카리스마 권민중

 

 

 

 

 

 

 

신고식 댄스타임 ㄷㄷㄷ

근데 선곡이 민요

보는 사람이 민망한 가락이 흘러 나오자 다들 폭소

 

 

 

 

 

 

권민중이 진지하게 전통무용을 보여줘서 오그라들뻔했는데

광규형님이 난입해서 예능으로 승해 해주심 캬~

 

 

 

 

 

 

김국진과 권민중은 오래전에 부부로 나온적이 있어서 남들보다 좀 친한거 같네요

 

 

 

 

 

 

 

국진이 형 위험한거 아님? ㅋㅋㅋㅋㅋ

 

 

 

 

 

 

충북진인지도 알고 있는 국진이 형

 

 

 

 

 

 

 

슬슬 느낌이 오는지....

 

 

 

 

 

 

수지 누나 웃고 있지만 웃는게 아닌거 같아 ㅋㅋㅋㅋㅋ

 

 

국진이 형이 미스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그렇게 잘 알고 있는 줄은 몰랐네요.

국진 수지 질투 모드도 재미있을거같고 훈훈한 외모의 권민중과

구본승을 썸타는 분위기 달달할 것 같습니다. 다음주 더 재미있을 듯

<사진 = 불타는 청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