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술집에 이다해와 에릭남이 출연을 했고, MC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네요. 이다해는 세븐과 공개 연애중인데 술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이다해와 세븐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나?라는 궁금증을 이다해가 풀어줬습니다.

 

-

-

세븐은 군복무 당시 안마방 갔다는 논란으로 완전 바닥으로 떨어졌는데, 진실은 달랐죠. 검색해보시면 악마의 편집 때문에 이미지가 아주 박살이 났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http://www.ezday.co.kr/bbs/view_board.html?q_sq_board=7366979

 

세븐과 이다해의 첫 만남은?

 

 

 

 

 

원래 알던 사이이긴 하지만 친한 사이는 아니었다.

예전부터 같이 아는 지인의 연락으로 만날 기회가 생겼다고...

 

 

 

 

 

 

 

세븐이랑 술 한잔하고 있는데 나올래?

당시 이다해의 반응은 세븐이랑 술을?

당시 세븐을 봐라보는 대중들의 시선과 같았기 때문에

솔직히 안 좋은 이미지였다고

 

 

 

 

 

 

 

 

당시 논란이 있었기 때문에 같은 연예인으로서 구설이 오른 사람과

자리를 한다는 것은 부담스러웠던 다해

 

 

 

 

 

 

 

대중들의 차가운 시선의 무게를 잘 알지만

입장이 바뀌니 간사하게 바뀌었다고...

그래서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만나게 되었는데

그러한 마음으로 안 나갔다면

이다해의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일이 되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한다고...

 

 

 

 

 

 

가는 길이니 데리러 가겠다, 아니다 괜찮으니 그냥 가라로 대립을 할 정도로

두 번째 만남 기회에도 쉽게 나가진 않았다고...

 

 

 

 

 

 

 

결국 세븐은 데릴러 왔과

반갑다고 인사는 했지만  상다히 뻘쭘했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모임장소에 일찍 도착한 이다해와 세븐

 

 

 

 

 

 

뻘쭘함은 절정에 오르고

 

 

 

 

 

 

세븐을 관찰하기 시작한 이다해

그렇게 지켜보다 좋은 점을 보기 시작했다고

 

 

 

 

 

 

 

세븐이 힘든시기에 이다해가 많은 힘이되었다고 하지만

당시 이다해도 심적으로 여유가 없던 시절이었고

오히려 밝고 긍정적인 세븐 덕분에 이다해가 더 힘이 났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준 사이라 오래도록 좋은 만남 이어질 것 같네요

두분 이쁜 사랑하세요.

 

<사진 = 인생술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